교회소식

Home > 교회소식 > 교회소식

교회소식 상세
Title Date Hit
FGBC 비전과 미션 2014-07-11 58,601

1.순복음성서교회(FGBC : Full Gospel Bible Church) 비전

 

예수님께서는 성경에 약속하신 말씀 그대로 다시 오실 것입니다.
그 약속을 이루시기 위하여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때의 추수꾼을 일으키시며 그의 자녀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일을 하고 계십니다.
전 세계 모든 교회들이 같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되 그 교회들이 받은 사명은 우리 몸의 지체가 다 다르듯이 각기 다릅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예수님께서 피 흘려 사신 교회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 교회에 매우 중요한 사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하나가 되어 하나님이 주신 귀한 영혼 구원의 사명을 이루어야 할 하나님의 군대입니다. 여러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주신 비전을 잘 아시고 하나 됨으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귀하게 쓰임 받는 의의 병기가 됩시다!

 

2.순복음성서교회는 21세기 모든 교회의 샘플이 되며 성장하는 메타교회의 모델입니다.

예수님의 초림과 함께 시작되었던 신약 교회는 이미 다시 오시는 주님을 준비하는데 힘썼습니다. 21세기에는 교회 역사상 가장 급격하고 긴박한 변화의 역사가 일어날 때가 될 것입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부흥하고 성장하는 미래 교회의 샘플로서 영혼 사랑, 영혼 전도, 영혼 구원의 지상 명령을 수행하며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하나님 나라를 확장할 것입니다.

 

3.순복음성서교회는 한국과 나아가 전세계를 적시는 성령의 폭포수입니다.

[시2:8]"내게 구하라 내가 열방을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하나님께서는 열방으로 우리를 인도하고 계십니다. 또한 초대 교회에 부어주신 놀라운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오늘날 동일하게 순복음성서교회에 부어주고 계십니다.
순복음성서교회에 들어오는 모든 영혼들이 성령의 폭포수에 깊게 잠겨 살아 계시는 하나님을 만나고 있으며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선하심을 간증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 오는 모든 주님의 자녀들이 성령의 권능을 받고 영혼 구원에 앞장서는 하나님의 군대로 일어날 것입니다.

 

4.M.A.C. S-12 Cell Group(맥 에스투월브 셀그룹) 제자 훈련(Mahanaim Apostolic & Charismatic Cell)

[행5:42]"저희가 날마다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지 예수는 그리스도라 가르치기와 전도하기를 쉬지 아니하니라"


예수님께서는 12제자를 양육하시고 그들을 목자로 세우셨습니다. 예수님의 12제자에 의해 오늘날 전세계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왜 작은 무리인 12명을 제자로 삼으셨을까요? 예수님은 처음부터 수 만 명을 제자로 양육하지 않으셨습니다.
적은 무리를 모아 3여 년의 공생애를 내내 같이 했고, 그들에게 각양 은사와 능력을 부으시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증거 하게 하셨고, 부활 승천하신 후 보혜사 성령님을 보내 주셔서 그들을 돕도록 하셨습니다.


M.A.C. S-12 Cell Group(맥 에스투월브 셀그룹)은 교회 안의 작은 교회입니다. 미래 교회는 날로 그 부피가 커질 것입니다.
M.A.C. S-12 Cell Group(맥 에스투월브 셀그룹)을 통한 사역은 소수 무리를 돌보는 목회자(셀리더)를 세움으로써 단 한 영혼도 빠짐없이 사랑과 관심과 돌봄(TLC:Tender Loving Care)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셀리더의 사명은 영혼을 위해 중보 기도하며 사랑하고 그들의 믿음이 성장하도록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님의 명령입니다. [마28:18-20]

 

5.마하나임 찬양과 경배

영적 전쟁의 최전선에는 액츠투포 워십그룹(Acts2:4 Worship Group)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순복음성서교회는 찬양의 군대로서 영적 전쟁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마하나임 뮤직(창조주 하나님을 높임, 구세주 예수님을 찬양, 성령의 임재에 깊게 잠기는 찬양, 사단을 밟는 강력한 영적 전쟁가, 예언적 선포의 찬양)을 일으키심으로 하나님의 영적 전사들을 예비하고 일으키시며, 능력 있는 찬양과 경배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 확장(영혼 구원)을 이루고 계십니다.


6.전략적, 예언적 중보 기도

악한 적들의 계략을 멸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전략적, 예언적 중보 기도가 필요합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전 교인이 중보 기도 용사의 기름 부음을 받고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중보와 방패 기도로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할 것입니다.


특별히 순복음성서교회는 열방과 국가와 민족, 한국의 모든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선지자의 입술을 통해 선포하신 예언의 말씀으로 전략적, 예언적 중보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7.사랑과 섬김의 영적 군사, 순종의 군대

마하나임은 사랑의 군대입니다. 마하나임은 예수님을 닮은 겸손, 온유, 순종의 군대이며, 섬기는 주님의 지체들입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주 예수 안에서 행하며[골2:6-7], 온전하신 주님의 사랑으로 늘 섬기며 헌신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 순종하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위임 권위에 순종하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질서 가운데 섬기며 나아갑니다.

 

8.생명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선포하며 세계 선교를 통한 7억 이상의 영혼 구원

마지막 때 교회들의 사명은 영혼을 추수하며 구원하는 것입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생명의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세계에 전파하며 문서, 찬양, 방송, 구제 선교를 통하여 영혼 추수의 샘플이 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영혼 전도와 제자 양육은 지속될 것이며, 또한 주의 재림을 준비하는 열방의 사도, 선지자, 복음 전도자, 교사, 목회자, 기독 실업가, 기독 전문인이 불같이 일어나 하나님 나라를 확장할 것입니다.


순복음성서교회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영혼 구원을 위해 앞장섭니다 [딤후4:1-2]


※용어설명


1.마하나임이란?

마하나임 : 하나님의 군대라는 의미
"야곱이 그들을 볼 때에 이르기를 이는 하나님의 군대라 하고 그 땅 이름을 마하나임이라 하였더라"[창32:2]

 

2.M.A.C. S-12 Cell이란?

M.A.C. : Mahanaim Apostolic Charismatic - 마하나임 사도, 은사적
S-12 : Star 12 - Star는 다니엘 12장의 말씀에 나오는 '별'을 의미, 12는 예수님의 열 두 제자를 의미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단12:3]

 

3.Star Training System

하나님께서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하는 자를 '별'(star)에 비유하여 말씀. Star Training System은 많은 사람들을 복음의 능력 안에서 일으켜 세우는 리더를 일으키는 훈련 과정을 의미.
이 과정 안에는 복음 의 핵심적인 말씀 지식을 비롯하여 영혼을 섬기는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 성품, 삶까지도 변화시킬 수 있는 과정이 포함.
예수님은 섬기는 자로서, 리더로 서 가장 완벽한 모범, 예수님을 통해 열 두 제자가 일어나 오늘날 수많은 이들 이 주님을 영접한 것 같이, Star Training System을 통해 리더들이 일어남.

 

4.찬양 '뱀의 머리를 밟아라', '용의 머리를 쳐'

용, 뱀은 사단을 의미. 사단을 밟아 이긴다는 의미의 찬양.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계12:9]

목록